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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피할 수 없는 피로와 스트레스, 이젠 몸에 생기를 더해주세요.

피로와 스트레스를 적으로 생각해선 안됩니다.

 

피로감은 회복의 시간이 필요하다고 몸이 보내는 신호입니다.

피로를 미워하지 말고 몸에 다시 생기를 충전해주는 계기로 만들어보세요.

 

기가 부족해지기 쉬운 체질은 기를 보강하는 인삼, 백수오, 황기를, 혈이 부족해진 엄마에게는 숙지황, 당귀, 천궁 등 혈색을 맑게 하는 보혈약을 증상과 체질에 따라 처방합니다.

 

피로를 잘 다스리면 생기 가득한 멋진 인생이 펼쳐집니다.

 

✔︎ 미리 챙겨두는 건강,  메디칼뉴트리션

몸의 생기와 활력을 조절 하는 데는 대사작용에 결정적 역할을 하는 미세영양소들의 역할이 큽니다.

 

몸의 비타민이나 미네랄, 미세영양소들이 부족해지기 전에, 즉 몸의 배터리가 방전되기전에 미리미리 충전해두는 것이 우리 몸을 건강하게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평소의 식습관이나 인생주기, 체질, 성별에 따라 꼭 필요한 영양소와, 부족해지기 쉬운 영양소는 모두 다릅니다. 이젠 영양요법도 자세한 상담을 통해 결정해주세요.

만성피로증후군

✿ 육아에 지친 엄마, 할머님

엄마가 건강해야 아이도 행복합니다.

 

✿ 잦은 야근, 회식으로 피곤한 아빠

감기약을 세게 쓰면 소화기 증상도 겹쳐서 감기가 길어지거나 잦아질 수 있습니다.

 

✿ 숙면이 힘들고 일어나도 몸이 무거운 분

숙면은 피로회복의 필수이기도 하고 만성화되면 몸이 무거워지거나 실제로 체중도 늘 수 있어요.

 

 여기 저기 쑤시고 아픈 통증이 잦아요.

기운이 부족하면 어혈도 잘 생기고 통증도 잦아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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